휴지통,분리수거함 오하임 레트로 분리수거함
에서
38,7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938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하임 레트로 분리수거함 상품구매


손잡이가 있어서 버릴 때 들고 나가기 편해요 | 가격이 비슷한 다른 제품보다 비싸서 고민했어요.
요즘 환경문제로 플라스틱 사는 것 자체가 왠지 불편해서 살거면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사자 생각하고 좋은 것 사고 싶은데 가격 대비 허술할 수도 있어서 그게 제일 고민이었어요.
왠만하면 물건이 질려서 버리는 경우는 별로 없거든요. 한 번 사면 낡아서 못 쓸 때까지 사용하는 편이라서 플라스틱이라도 좋은게 좋겠다 싶었죠.
그런데 상품평이 없어서 불안불안…

도움이 될까 남겨 봅니다.

일단 손잡이가 있어서 편합니다. 비닐봉투를 재활용통에 넣고 버릴 때 비닐봉투만 빼서 쓰는 경우가 많던데 그럼 대형 비닐봉투 쓰레기가 더 생기는 거잖아요. 손잡이가 있으니 통째로 들고 나가서 버릴 수 있어서 장점이예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모서리 부분도 날카롭지 않고 둥글게 디자인되서 좋아요.
다만 플라스틱이 생각보다 얇아서 오래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재활용 쓰레기만 버릴 거니깐 부서질 일은 없겠죠.. 그래도 조그만 더 두꺼웠으면 싶네요.


좋음 | 색상 모양 딱 예상대로 세련되고 좋아요
너므 잘 쓰고 있어요


[오하임] 레트로 분리수거함 35L 1P, 머스타드, 2개입우씨~~신나서 열어보니 뚜껑파손ㆍ절차도 귀찮은데 어찌해야할지
그냥쓰자니 더깨질것 같고
교환하자니 귀찮고
제대로된걸 보내주시면 좋았을껄

해결도 짱으로 해결해 주네요ㆍ친절ㆍ신속ㄱ
번창하세요


오하임 레트로 분리수거함 상품구매


The post 루이까또즈 셔츠/오하임 레트로 분리수거함 손잡이가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루이까또즈 셔츠/오하임 레트로 분리수거함 손잡이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