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품 페이셜 마스크,팩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 초특가 설명해드려요
현재 상품금액 36% 12,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7,680원 굿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84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 상품구매


이 제품 꽤 괜찮아요!! 강추!! | 맨날 자기전에 마스크팩 붙이고 자는거 이게 이게 은근히 귀찮고 성가시죠.

전 남자라 잘 몰랐는데 팩이 붙이는 마스크 팩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바르는 제품들도 있는거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팩 하고 자야될거 같긴한데 너무 졸리고 귀찮을때 이거 바르고 잡니다.ㅎㅎ

마스크 팩에 비해서 얼굴에 뭔가가 있다는 그런 느낌?도 훨씬 덜 해서

잘때도 신경이 덜쓰이고 편하게 잘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이 너무 저렴하기때문에 아껴바르지 않고 일부러 한번 바를때 손에 팍팍 덜어서

풍부하게 펴 바르는데 확실히 다음날 일어나서 피부 상태 확인해보면

안하고 잔거보다 눈에 띄게 촉촉해요!

세안하고 스킨로션 바르면서 만져봐도 확실히 결이 부드럽구요.

100ml인데 양이 꽤 넉넉해요.

사진에 보시면 얼마 안쓴것 처럼 보이는데 저게 거의 10회 정도 쓴 상태입니다.

한번 쓸때 넉넉하게 덜어 쓰는데도 아직 엄청 많이 남았죠? ㅋㅋ

아마 거의 50회 이상은 쓰지 않을까 싶네요.

50회라고 치면 가격으로 나누기 해도 일반 마스크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죠.

만족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한통 다 쓰면 또 재구매 할려구요! ^_^


지성도 쓰기 좋은 슬리핑팩 | 1. 성분이 진짜 착합니다. 민감성 피부에 좋은 알로에베라추출물이 함유되어있고, 보습력 증가에 도움이 되는 글리세린도 있습니다. 딱히 주의해야할 위험 성분은 보이지 않네요.

2. 보습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전 전형적인 지성피부인데 슬리핑팩 쓰면 다음 날에 좁쌀여드름같은 트러블이 올라올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거는 없었고 피부가 촉촉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만, 배게에 얼굴이 최대한 닿지 않도록 유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배게에 닿은 뺨에는 슬리핑팩을 발랐다는 느낌이 전혀 없더라구요.

3.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는데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효과가 미미한 것 같아 큰 장점이라고 보긴 힘든 것 같습니다.

4. 냄새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거부감이 드는 향은 아닌데 그냥 향료가 들어가지 않은 화장품 느낌…?


핸드크림대신 써보세요 진심 신세계 |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12,000원인데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쿠팡은 정말 대단합니다
거기에 로캣배송까지ㅜㅜ
항상 쓰는 제품이라 두말할필요없구요
남편 저 건조할때 자기전에 잘 바르고 있어요
바르고 자도되서 번거롭지않고 좋구요
피부 진정에도 좋습니다
고민말고 주문해서 가족 모두 사용해보세요
나쁜 성분도 없다니 믿고 쓸만합니다!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 100ml, 1개저는 핸드크림대신 이거 써요 이게 흡수가 더 빠르고 저는 유분많은 텁텁한 핸드크림 못 쓰거든요 성격이 급해서…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거쓰면 손이 한번만 써도 부드러워지는게 느껴져서 우연히 손에 썼다가 정착했습니다

이거 절대절대 단종되면 안되요 다들 한번 손에도 써보세요 진짜 설거지하고나서 맨손으로해서 고민이었는데 이거 쓰고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그리고 고무장갑 꼭 끼고 설거지하시구욤

강추!!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 100ml, 1개반신반의로 요즘 환절기에 피부가 수분부족피지퍽발 더러운피부가 되어가고있었는데 1회사용으로도 피부 상태가 괜찮아진다는게 뭔지 알겠음 ㅋㅋ
피부가 좋아지는건 아직 몰겠고, 아침에 일어났을때 피부의 컨디션이 좋음ㅋㅋㅋ 아직 첫사용이라 이정도 효과만 지속되도 고정템될듯!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 상품구매


The post 이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이 이니스프리 알로에 리바이탈 슬리핑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